'계란부침개'에 해당되는 글 1

  1. 2014.04.14 신랑이 만든 계란부침개

신랑이 만든 계란부침개

신랑이 만든 계란부침개인데요^^ ㅎ

 

 

완전 요리는 못하는 신랑...

이걸 저한테 먹으라면서 해주던데~~ 계란부침개하나 만드는데

어찌나 생색을 내던지 ㅎㅎㅎ

그럴꺼면 전 맨날 밥하는데 ~~~~~~~

 

글거 요즘 어찌나 밥에 민감한지 시간에 맞춰안주면

하도 쓴소리해서,,,

 

몇일전 고기 안꾸워준다고 궁시렁궁시렁 ㅎㅎ

 

 

계란부침개가 아주 다 터졌습니다 ㅎㅎ

신랑이 만들었지만 정말 못만들었습니다..

 

 

다시 도전한 두번째 계란은 또..

터젼네요 ㅎㅎㅎㅎ

 

 

 

크게 찍은샷 ㅎㅎ

어찌나 요리를 못하는지 ~~

할줄 아는건 라면뿐!!

 

ㅋㅋㅋㅋㅋㅋ라면뿐 ㅋㅋㅋ

그것도 가끔씩 너무 짜게 끓이지만

맛있다고 맞장구 춰줍니다.

 

그래야 제가 얻어먹을수 있거든요 ㅠㅠㅠㅠㅠ

 

아.. 매일매일 밥하는게 예전엔 재미있었는데

요즘은 너무 피곤해요... ㅎㅎㅎㅎㅎ

 

누가 차려준 밥이 항상 먹고싶지만 ~~ ㅜㅜ 어쩔수없이 신랑이 하두~~

밥안주면 짜증내서 합니다!!

 

 신랑이 만든 계란부침개를 보면서 지금 급 생각난건데

이사람이 일부러 저렇게 못하는건 아닐까요?

 

한번 잘하면 계속 제가 시킬까봐????

Trackback 0 Comment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