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구 시지 맛집] 죠스떡볶이~☆

 안녕하세요 ^^* 오늘은 대구 시지 광장의 맛집 죠스떡볶이를 소개할까합니다 ^^*

어제죠 금요일밤 공부하는 중에 출출한 배로 인해 떡순튀가 급 땡겼었쬬 ㅋㅋ

그러던 와중에 여기저기 둘러보다가 발견한 죠스떡볶이!!!

밤 11시까지 영업해서 정말 다행이예요!

어제는 꼭 먹었어야했어요!!!

제가 원하는 시간에 있었으므로 대구 시지 맛집으로 임명합니다!

 

 

 

 

 

시지 맛집 죠스떡볶이 외부예요 ㅋㅋ

발견하고는 바로 폰을 집어서 사진찍었어요.

저기 직원분들 얼마나 감사해보이던지 사진찍고 바로 달려갔어요~

 

 

 

 

 

메뉴판은 대충 이렇게 되있었어요 ^^*

매운떡볶이와 찹쌀순대 수제튀김 이렇게 2500원 짜리 3개로 7500원어치 사서 왔네요 ㅋㅋ

와이프도 넘넘 먹고싶다해서 포장 후 달려왔죠!!!

 

 

 

 

 

밑에 신문지 깔고 시식준비! ㅋㅋ

죠스는 항상 즐겁습니다!

저도 죠스떡볶이덕분에 즐거웠어요!!!

 

 

 

 

바삭한 튀김 ^^* 맛이 매우 인상깊었어요~~

약간 아딸과 비슷하면서도?

더 깊은맛이라 더 맛있어요 ㅋㅋ

 

 

 

 

순대는 뭐라 설명해야할지 모르겠어요!

쫄깃하고 맛있는 대구 시지 맛집 죠스떡볶이의 순대!!!

 

 

 

 

 

분식의 상징 매운 떡볶이 정말 매웠답니다 ㅋㅋㅋ

순한맛같은거 있음 담에 그거 사야겠어요 ^^*

 

 

 

 

 

집에서 만두도 구웠어요~

분명 양이 부족할꺼라 생각했기에

대비할 수 있었죠 ^^*

만두 10개 구워서 저 9개 와이프 1개 먹었어요 ㅋㅋ

제가 구운 만두가 맛이읍나봐요 쳇!

 

 

 

 

쫀득하고 매운 떡볶이 양념에 군만두 찍어먹으니 일품이던데요 ㅋㅋ

튀김도 잘어울리고!!!

 

 

 

 

순대! 소금도 특별한 소금이라 좋았어요!!

하나씩 사라질때마다 그 공허함은 ㅠㅠ

아는 사람은 다 알죠...

 

 

 

 

 

튀김도 이렇게 찍어서 야무지게 먹어줬답니당!!!

죠스떡볶이 정말 버릴거 없이 다 먹어치웠네요 ^^*

 

 

 

 

 

 

 

매주 금요일 밤 10시... VJ특공대 처음부터 등장하는 맛집 퍼레이드에 당했던 우리부부...

하지만 어제만큼은 시지 맛집 죠스떡볶이와 함께하니 여유있게 감상했죠!

아무것도 없는 상황이면 와 저거 맛있겠다 하며 주린 배를 잡고 침을 질질 흘렸을텐데 ㅋㅋ

어제는 VJ특공대 vs 용주부부 싸움에서 우리가 이겼네요 ^^*

 

여러분 겨울에 뜨끈한 오뎅국물도 땡기고 매콤한 떡볶이에 튀김 크크크

짬뽕도 아 먹고싶은건 세상에 너무 많네요 ^^*

추운 겨울 운동도 하고 그르세요!!!

 

대구 시지 광장의 맛집 죠스떡볶이였습니다!!!

좋은 주말되세욤!!!

 

Trackback 0 Comment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