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구 바람쐬러갈만한곳~ 노변동 사직단!!!

안녕하세요 ^^* 오늘은 대구의 바람쐬러갈만한곳! 노변동 사직단을 소개할까해요 .

공기도 좋고 가볍게 걸을 수 있는 노변동 사직단!!!

바람쐬러 가기 최적의 장소죠!

갈만한곳이 아니라 거의 바람을 위한 곳이죠

피우는 그 바람이 아니예요ㅋㅋㅋ

 

 

 

 

 

약간 기울어서 찍었어요 ^^*

요즘 유행하는 사진찍기법이라나 뭐라나 ㅋㅋ

노변동 사직단의 입구!!!

 

 

 

 

 

자세하게 설명도 나와있어요 ^^*

영어설명까지 되있으니 글로벌시대에 적합한 장소죠!

대구바람쐬러갈만한곳! 괜히 추천한게 아녜요 ㅎㅎ

 

 

 

 

 

일단 전경은 이래요! 완전 아름답죠 ^^?

차는 한 4대정도 주차할 수 있어요~

근데 연인과 함께 걷기 딱 아담한 장소죠 ^^*

저번에 봤는데 저기서 텐트치고 자는 사람도 있더라구요 ㅋㅋ

정말 웃긴 살암들이예요 세상엔 참 별난 사람이 많죠?

 

 

 

 

 

겨울은 이렇게 분위기 있게 갈색으로 덮이고 여름은 싱그러운 초록으로 덮여있는 이곳!

바로 대구 바람쐬러 갈만한 곳인 노변동 사직단입니다 ^^*

 

 

 

 

 

 

 

유적이 있는곳 ㅋㅋ 사실 그리 볼거리는 아니지만

그래도 없는것보다야

 

 

 

 

 

소나무도 그 아름다움을 뽐내고 있네요

건방진 자식 감히 누구앞에서 ^^

내가 짱이야

 

 

 

 

 

이것저것 참 구경거리 많죠 ^^?

볼거리 가득하면서 산소가 깨끗해요

Pure 하다고 하죠 ? 아마?

 

 

 

 

욱수골과 맞닿아있어 신선한 산공기 마시기 좋아요!

좋다는 애기밖에 안하는데 정말 좋아서 그런거예요!

여러분도 한번 가보세요!

버스커버스커의 꽃송이가라는 노래가 생각나는 이곳!

 

 

 

 

 

대구 바람쐬러 갈만한 곳!  노변동 사직단으로  놀러오세요 ^^*

추천하자면 여기서 바람쐬고 욱수골에 돼지국밥한그릇 딱 말면 딱인데요 ㅋㅋ

캬~ 생각나네요 또 ㅎㅎ 여러분들도 즐겁게 지내보세요!

맑은 공기도 좀 마시고 하란말이예요! 이건 명령아닌 명령... 죄송요 ㅎㅎ

암튼 추천은 여기서 끝 밑에 가는 길 주소 띄울테니 참조하세요! 이상 행복한 하루!!!

 

 

 

 

 

 

이 장소를 Daum지도에서 확인해보세요.
대구광역시 수성구 고산1동 |
도움말 Daum 지도
Trackback 0 Comment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