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산 맛집] 성암산해물탕·찜

안녕하세요~~ 오늘은 제 생일을 맞이하여

성암산해물탕찜!을 먹으라갔습니다~~

생각나는 맛을 찾아 떠난 곳은 성암산 해물탕! 

 

 

 

 

 

 

깔끔한 반찬들과 함께 시작한 점심식사 ㅋㅋ

 

 

 

 

 

 

 

 

살아있진 않지만 그래도 싱싱한 해물들!

이영동PD의 먹거리X파일보고 해물탕도 못먹겠던데

그래도 여긴 정말 맛있어요 ^^

 

 

 

 

 

 

부글부글 끓는 해물탕

살아있는 낙지! ㅋㅋ

 

 

 

 

한사발 퍼서 맛있게 먹었습니다 ㅋㅋㅋ

 가족들과 오랜만에한 식사라 그런지 맛도 맛이지만

감동적이고 따스한 분위기예요 ㅎㅎ

정말 세상 누구보다 가족이 짱인듯!!!

 

 

 

 

깔끔하게 비웠습니다 ㅋㅋ

경산맛집 성암산해물탕찜 꼭 드셔봐요 ㅋㅋ

전 해물탕만 2번 먹었는데 담엔 찜 꼭 먹어봐야겠어요 ㅋㅋ

찜 너 담에 찜했어!

경산맛집 성암산 해물탕으로 오세요!!!

이 장소를 Daum지도에서 확인해보세요.
경상북도 경산시 서부1동 | 성암산해물탕
도움말 Daum 지도
Trackback 0 Comment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