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리뷰 & 후기 ☆'에 해당되는 글 16

  1. 2013.11.26 기가바이트 S1185 사용 후기♬

기가바이트 S1185 사용 후기♬

 안녕하세요~~ 오늘은 태블릿PC 기가바이트 S1185 를 소개할까해요 ^^*

오랫동안 쓰던 넷북이 요새 인강돌리는거조차 벅차하더니

맛이 가버려 이렇게 샀답니다~~

첨에 삼성 쪽에 태블릿 알아보다가 가격대 성능비로 젤 좋은 기가바이트의 S1185를 선택했어요 ^^*

리뷰보니 정말 넘넘 갖고 싶더라구요

오늘 택배받는 내내 요녀석만 기다렸답니다 ㅋㅋ

 

 

 

 

박스부터 ㅋㅋ

이렇게 사진 찍은적은 첨인데 그만큼 기다리던 물건이예요!

정말 이걸로 열심히 공부해야겠죠 !!!

인강 열심히 돌려야징!!

 

 

 

 

 

파우치예요 ^^* 넣어서 다니면 깔끔할거같아요~~

요새 독서실 다니는데 S1185 들고다니면 정말 공부할맛 날거같네요 ㅎㅎ

 

 

 

 

 

 

기가바이트 S1185의 구성세트!

근데 ㅠㅠ 보호필름이 안왔어요 판매자님께 문의 넣어놨으니 내일 주겠죠? ㅋㅋ

보호필름아 와!!!

 

 

 

 

화면도 널찍하이 인강보기 딱이예요!

제가 바라던 녀석이예요!

 

 

 

 

 

아! 구성세트에서 깜빡하고 안넣었는데 어댑터 정말 중요한 녀석인데

빼면 섭하겠죠 ^^*?

 

 

 

 

 

 

 

 

키보드 도킹하니 이렇게 되네요!

S1185 키보드 정말 부드러워요 ^^*

태블릿PC인데 키보드를 꼭 들고다니고 싶은 욕구가!

그럼 켜볼까요 ^^*?

 

 

 

 

 

 

 

세팅 마친후! 이제 제대로 태블릿PC 기가바이트 S1185 집중탐구! ㅋㅋㅋ

 

 

 

 

 

전 지마켓에서 구입 ㅋㅋ

보호필름 보내줘용 ㅠㅠ

못받았어요 ㅋㅋㅋ

 

제 PC랑 비교하니 작지만 화질은 굿 그리고 시야각이 진짜 소문대로 끝내주는군요!

태블릿PC의 장점을 다 갖춘 제품 괜히 사람들이 추천하는게 아니군요 ㅎㅎ

 

 

 

 

 

 

제 PC사용 주목적인 인강!!! 화질 굿!!!

 

인강만 잘된다면 괜찮은데! 다른것도 당근 잘되겠죠 ^^?

기가바이트 S1185 덕분에 행복한 하루입니다!

내일부터 이놈과 함께 꿈을 이루렵니다!

응원해주세요! 화이팅!!!

 

 

Trackback 0 Comment 0